통합 검색어 입력폼

성시경부터 이효리까지, 본캐 잊게 만드는 부캐 능력자

조회수 2020. 9. 28. 06: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재주왕 스타들의 부캐

본캐를 잊게 만드는 스타들의 또 다른 자아, 숨겨진 부캐 활약상.

요리왕 성식이형, 성시경

성시경 인스타그램(@mayersung)

얼마 전부터 인스타그램을 시작한 가수 성시경. 그가 미식에 일가견이 있다는 것은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알고 있었지만 전문 수준의 요리 실력을 가지고 있을 줄은 몰랐다. 한식, 중식, 양식 장르를 불문하며 매일 온갖 요리 레서피를 피드에 활발히 업로드 하고 있는데, 재료 손질 하는 방법부터 인스턴트 재료를 활용해서 뚝딱 근사한 한끼를 만드는 법까지 알아두면 유용한 팁들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이참에 아예 '성식이형 레서피 북'을 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 초근접 카메라 앵글로 찍은 사진과 동영상에 맛깔나는 글솜씨까지 어우러져 피드를 보는 내내 식욕이 마구 샘솟는다. '오늘 점심은 뭐 먹지?' 고민이 든다면 성식이형(@mayersung)의 인스타그램을 검색해 보시길.

요기니 아난다, 이효리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

'린다G'로 부캐 열풍을 일으킨 이효리가 새로운 요가 부캐 '아난다'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기존에 JTBC 〈효리네 민박〉을 비롯한 여러 예능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고난도 요가 동작을 소화하며 오랜 시간 꾸준히 수련해 온 요가 실력을 보여준 이효리는 최근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FACE ID)'에서 성욕 증진, 임신에 도움이 되는 요가 자세를 전수하며 색다른 요가의 세계를 선보였다. '요가는 운동이 아니라 마음 수련'이라며 차분한 얼굴로 흔들리는 몸의 중심을 잡고 동작에 집중하는 모습에서 싹쓰리, 환불 원정대의 '린다G'는 온데 간데 없고, 20년이 넘는 세월동안 남들이 보지 않는 곳에서 부단히 이효리로 중심잡기 위해 노력해온 그녀의 모습이 설핏 보인다. 이효리는 이효리!

패션브랜드 사업가, 강민경

아비에무아(aviemuah.com)

다비치의 강민경이 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를 론칭하며 숨겨져 있던 크리에이티브 적 재능을 공개했다. 평소 사복 잘입기로 소문난 연예인 중 한 명이 었던 그녀가 쇼핑몰을 오픈한 것이 언뜻 자연스러운 수순처럼 보이겠지만, 자신의 취향을 기반으로 자연스럽고 편한 옷을 만들고, 독립적인 신흥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으로 오래오래 곁에 둘 양품을 제공하겠다는데서 그녀가 추구하는 생각과 가치가 느껴진다. 강민경의 SNS 피드를 채운 차분한 톤의 감각적인 이미지와 영상에서 감도높은 취향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의 새로운 면모가 엿보인다.

비주얼 장인, 스테파니 미초바

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그램(@stefaniemichova)

빈지노의 연인이자 모델로 사랑받고 있는 스테파니 미초바가 tvN〈온앤오프〉를 통해 사진가, 비주얼 디렉터로서의 숨겨왔던 모습을 공개했다. 그냥 취미 정도가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들이 협업 제안을 할 정도로 수준급 실력의 소유자. 게다가 유기견 보호 센터의 유기견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는 등 자신이 가진 재능을 선한 영향력으로 전파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어디든 항상 카메라를 들고 다닌다는 미초바의 사진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직 공개하지 않은 그녀만의 작업물들이 더욱 궁금해진다. 조만간 사진전 소식을 기대해봐도 좋을 듯!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