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운동할 때만 찾지 마세요! 요즘 대세 조거 팬츠 스타일링

조회수 2020. 10. 14. 18: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요즘엔 조거 팬츠가 대세!

홈웨어는 물론 패셔너블한 데일리 룩으로 즐기기 좋은 조거 팬츠를 준비할 것.

허리와 발목 부분에 밴딩이 있는 일명 ‘소시지 바지’라고 불리기도 한 조거 팬츠가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소재와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 팬츠는 편안한 홈웨어는 물론이고 멋스러운 오피스 룩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최근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SNS에서도 빈번하게 등장하면서 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어떻게 즐기면 좋을지 자세히 알아보자.

# 위아래 셋뚜셋뚜

저지 소재의 트레이닝 팬츠를 가장 쉽게 코디하는 방법은 바로 세트로 즐기는 것이다. 최근 임신으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페르닐 테이스백. 그녀는 부드러운 색감의 트레이닝 세트를 즐겨 입는다. 여기에 볼드한 귀고리와 시계를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로 마무리하는 것이 포인트!

한편 야네트 마드센과 토라 발디마르센은 최근 코펜하겐 패션위크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로테이트’의 트레이닝 룩을 입고 등장했다. 여기서 참고할 스타일링 팁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선택하는 것. 한두 사이즈 크게 입고 드레스 업 시켜줄 백과 슈즈를 매치하면 멋스러운 데일리 웨어로 완성된다.


# 반전 매력

컬러풀한 패턴이 돋보이는 조거 팬츠를 선택한 블랑카 미로. 그녀는 사랑스러운 퍼프 디테일의 블라우스를 매치해 반전 매력을 더했다.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이외의 조합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룰 때가 있다. 묵직한 코트와 레더 재킷과도 무던히 잘 어우러진다. 올가을 레더 부츠와 함께 즐겨보는 건 어떨까.

@blancamiro

저지 소재가 너무 가볍다고 여겨진다면 니트 소재의 조거 팬츠를 추천한다. 그중 부드러운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그레이나 오트밀 컬러로 골라보자.


# 구매는 어디서?

저지 소재의 트랙 팬츠는 7만9천원 & Other Stories.
트링에 금속 디테일이 더해진 팬츠는 4만9천원 Zara.
코듀로이 조거 팬츠는 5만9천원 Fila.
로고 밴딩 팬츠는 59만원 Alexander Wang.
레터링 디테일 트랙 팬츠는 20만원대 Rodarte by Matchesfashio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