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드라마 속 그 가방! 30만원부터 100만원대까지!

조회수 2020. 6. 1. 16:1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멋쁨'이란 바로 이런 것!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드라마 속 여주들은 무엇을 들었을까요?

 <엘르>가 소집한 BEST 4!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가방을 소개합니다. 김희애, 문가영, 한소희 가방 따라잡기!

✓보부상들을 위한 미니멀한 빅 백

'어른미' 넘치는 멋쁨 스타일이란 바로 이런 것! 드라마 〈부부의 세계〉 '지선우' 역의 김희애가 들었던 그 가방. 군더더기 없이 간단한 실루엣과 어깨에 걸쳐지는 숄더 백에서 90년대의 미니멀리즘이 느껴지지 않나요? 극 중 김희애가 헤링본 코트와 매치한 가방은 조이그라이슨의 '시에라 호보백'입니다. 가격은 43만 8천원.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하는 호보백은 사계절 내내 아주 훌륭한 데일리 백이 되어줄 거예요.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헤더 그레이'컬러가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에도 찰떡처럼 어울릴 거예요.

출처: 조이 그라이슨 '시에라 호보백'

✓스타일리시한 펌프 핸들 백

출처: MBC 〈그 남자의 기억법〉

'옷잘녀'에게는 더욱 특별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여하진'역을 연기 중인 문가영이 들었던 그 가방! 누구나 소화하기 어려울 것 같지만, 사실 무심하게 매치하면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에요. 감각적인 메탈 핸들이 포인트지만 크로스로 연출 가능한 스트랩이 포함되어있고, 뚜껑을 열면 아코디언처럼 수납공간도 분리되어있답니다. 문가영처럼 크로스 백으로 연출해도 예쁘지만, 핸들 백으로 귀엽고 발랄한 무드를 완성해보세요! 가격은 35만 9천원. 

출처: 마지셔우드 '펌프 핸들백'
출처: 마지셔우드 '펌프 핸들백'

✓'꾸안꾸' 데일리 숄더 백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드라마 〈부부의 세계〉 '지선우'와 아슬아슬 팽팽한 매치를 벌이고 있는 '여다경' 역의 한소희. 극 중 상황 때문일까요? 두 사람은 스타일에서도 쟁쟁한 매치를 보여주고 있어요. 새하얀 피부와 청순한 외모를 돋보이는 한소희 옆에 놓여있던 스터드 디테일의 그 가방은 멀버리의 '아이리스 백'이에요. '아이리스 백'은 데일리 백으로도 훌륭한 수납력을 갖췄답니다. 가격은 약 1850달러.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에서 주로 오프 화이트 컬러나 베이지, 브라운, 네이비와 같은 차분하면서도 포근한 컬러 팔레트의 의상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어요. 극 중 청순미를 과시했던 그레이 컬러의 숄더 백은 조이그라이슨 제품으로 가격은 43만 8천원! 

출처: 멀버리 '아이리스 백'
출처: 조이 그라이슨 "아델린 크로스백"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