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경기중 찍힌 컷 너무 예뻐 연예인급 인기 누린 여성 근황

조회수 2021. 4. 19. 16:4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장예원 인스타그램

17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아스트로 차은우, 문빈과 방송인 장예원, 이혜성이 출연했습니다.

JTBC: 최초 공개★ 월드컵 여신 장예원이 말하는 7년 묵은 '레전드 짤 비하인드' | JTBC 210417 방송

이날 방송에서 장예원은 과거 브라질 월드컵 관중석에서 찍힌 레전드 영상의 비하인드를 풀어놓기도 했습니다. 

장예원은 해당 영상이 의도된 것이 아니라면서 "그 때 할아버지 카메라 감독님이 나를 찍고 있었다"라며 "박수를 치다가 카메라가 나를 찍고 있는 것 같아서 보고 날 찍냐고 몸짓으로 물었는데 아니라고 하더라"라고 했습니다. 

이어 "전광판에는 내가 안 나오길래 안 찍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영상이 있는 걸 알게 됐다"라고 했습니다.

장예원은 2014 브라질월드컵 당시 관중석에서 경기를 관전하던 모습이 전파를 탔고 이 장면으로 '월드컵 여신'이라는 애칭을 얻게 됐습니다. 당시 해외 방송사 인터뷰 요청이 쇄도했다고 합니다. 장예원은 갑작스런 카메라 포착에도 불구하고 화보같은 아름다운 자태로 빼어난 미모를 뽐내 축구 팬들에게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출처: 장예원 인스타그램

장예원은 지난해 SBS에서 퇴사한 후 SM C&C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 중입니다. MBC 에브리원의 '영화왓수다', tvN 시사교양 '월간 커넥트'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