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나만의 아틀리에가 된 8평 복층 오피스텔

조회수 2020. 9. 23.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집꾸미기 스타일리스트 헤이즐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공간은 낮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밤에는 그림작가로 활동하시는 정하님의 8평 복층 오피스텔 입니다.
정하님은 올해 이직을 하게 되면서 첫 독립을 하셨어요.
출퇴근이 편리하고, 그림 작업이 가능한 공간을 찾던 중 현재 집이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첫 미팅 당시 정하님이 말씀하셨던 부분을 바탕으로 스타일링 작업이 진행되었어요.
(3D 이미지)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공간을 좋아한다고 하셔서 내츄럴 톤으로 가구를 맞췄어요.
아이패드를 이용한 디지털 드로잉이나 오일 파스텔로 그림 작업을 주로 한다고 하셨는데요. 좁은 테이블보다는 넓은 테이블에서 작업하는게 수월하기 때문에 1400 사이즈의 테이블을 추천드렸어요. 다리는 우드지만 상판은 화이트 색상으로 되어있어, 테이블 위에 그림들을 올려둔 채 사진찍기도 좋아요.
(정하님의 그림)
테이블과 함께 의자도 추천드렸는데요. 의자 4개중 2개는 동일한 디자인으로 나머지 2개는 각기 다른 디자인의 의자를 권해드렸습니다. 모두 같은 제품으로 통일시켜도 좋지만 톤은 같되, 디자인은 다르게 가도 좋더라고요. 작은 부분이지만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요.
테이블 아래 쪽으로는 한 평 크기의 러그를 깔아두었어요.
패턴이 큼직큼직한 편이지만 색감 자체가 차분한 핑크톤이라 주변 가구와도 잘 어울려요.
창문 앞쪽으로는 정하님의 작품을 두었어요. 아프리카로 여행 갔을 당시 찍었던 사진과 정하님이 직접 그린 그림이 더해져 만들어진 작품인데요. 이 그림은 크기도 90*90(cm) 정도로 크지만 액자 자체가 꽤 무게감이 있는 편이라 벽에 걸지 않고 창문 앞쪽에 배치하였습니다.
테이블 맞은 편에는 행거와 화장대, 그리고 4문 수납장을 두었어요.
화장대는 하단 부분이 서랍형으로 되어있어 여러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어 좋고, 위쪽은 도어형으로 되어있어 사용할 때는 열어두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닫아두어 먼지가 쌓이는 것을 막아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깊이도 꽤 되는 편이라 길이가 긴 화장품도 수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2층 계단을 올라오면 정면에 붙박이장이 있어요. 이 붙박이장 안쪽으로는 작게 행거들이 설치되어 있어 옷 수납이 가능합니다.

다른 공간이 궁금하다면 



👇🏻



https://bit.ly/2FUFD68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