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안녕하세요! 카카오에서 공식 파견 나온 팬매거진 영업대리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모든 곡을 찰떡으로 소화하는 임팩트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임팩트의 곡 소화 능력을 알아보기 위해서 우선 임팩트의 노래들을 살펴봐야겠죠?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던 '나나나' 먼저 볼까요??
아주 그냥 노래랑 착 달라붙는 멤버들의 표정과 퍼포먼스, 곡 소화력 인정입니다. 인정!
다음은 '빛나'인데요.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죠!!
'빛나'에서 멤버들은 강인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며 '빛나'를 찰떡 소화했습니다. (다시 봐도 너무 멋있는 것...☆)
이번엔 '텐션업'입니다!!! '꾸러기돌'이라는 수식어와 딱 맞는 곡이었죠. 무대에서 자유롭게 노는 개구쟁이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특히나 조금은 반항(?) 적인 면모까지 보여주며 팬들을 열광케 했던 곡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뮤비인데요. ㅎㅎ 이프라면 이 뮤비, 어떻게 안 좋아할 수가 있겠어요???? (물론 모든 뮤비가 다아아아아아아아~~~~ 좋지만요ㅎㅎ)
'첫사랑을 부탁해' 뮤비에선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은 물론,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노래를 부르며 저렇게 꿀 떨어지는 눈빛을 해주시면...

'임팩토리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이었던 '니가 없어' 뮤비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곡들에선 장난꾸러기, 강인한 남자, 사랑스러운 모습 등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줬다면 '니가 없어'에선 애절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우리 임팩트, 애절한 모습까지 어쩜 저렇게 찰떡인지...☆

이렇게 발표하는 곡마다 완벽한 곡 소화력을 보여줬던 임팩트! 진정한 곡 소화 능력을 알아보려면 다른 가수들의 노래를 커버한 것도 들어봐야겠죠?
다른 가수의 노래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한다면 그것만큼이나 탁월한 곡 소화 능력은 없을 텐데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크으~~~ 정말 노래 제목처럼 '뷰티풀'한 커버 영상입니다.
이상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노래가 찰떡처럼 어울리지 않습니까, 여러분? 그런데 혹시 저한테 고막 빌려주실 분 있으신가요? 제 고막이 녹아서요...☆

'감미롭다'라는 말은 이럴 때 쓰라고 있는 말인가 봅니다. 감미로움 그 자체네요.
특히 고음 부분에서는 제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는 건 안 비밀.. 저는 원곡보다 제업 버전의 '고백'이 더 좋은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박수가 절로 나옵니다. 박수를 안 칠 수가 없어욧!!
GD&TOP의 '집에 가지마'를 커버한 웅재는 직접 가사까지 바꿔 쓰며 커버를 했는데요, 참 찰떡인데다가 매력 철철인데다가 멋지고 좋은 거 다하는 웅재입니다...♡

그런 눈빛으로 이렇게 달콤한 노래 불러주시면 감사합니다(꾸벅)
여자 가수들이 부른 노래도 마치 본인 노래 마냥 소화하는 임팩트 멤버들의 모습도 한 번 보시죠.
처음엔 태호 노래인 줄 알았다니까요. 어쩜 그렇게 잘하는지...(뿌듯뿌듯)
벤의 '열애중'을 커버한 제업인데요, 마치 원곡 '열애중'의 상대방인 남자가 답가를 부른다면 이런 느낌일까요??
원곡 못지않은 애절한 가창력으로 이프뿐만 아니라 대중의 칭찬을 한 몸에 받기도 한 커버 영상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임팩트의 놀라운 곡 소화력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새삼 임팩트에게 입덕하는 시간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제가 그랬거든요. 이미 입덕했는데 또 입덕하고, 또 입덕하고, 또 입덕하고... ㅎㅎㅎ

저는 그럼 더 재밌는 임팩트 영업글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때까지 많이 기다려주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