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안녕하세요, 인피니트 팬에티터 'babyblue'입니다. 인피니트 내에는 타팬들이 인정할 정도로 팬사랑이 남다른 한 멤버가 있습니다.

바로 '팬조련사', '남다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우현이 그 주인공입니다!


귀가 녹아내리는 음색에 가창력은 물론이고, 예쁜 춤선, 멍뭉미 넘치면서도 감출 수 없는 잘생김(콧대는 보험이 시급..), 팬들 쓰러지는 최강애교, 그리고 타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할 정도로 남다른 팬사랑까지 부족한 게 없죠.


그리고 우현은 2시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우현이 내게오나봐 잘사람자 라디오>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팬들을 위해 자발적으로 라디오를 들려주었죠-! 꿀 떨어지는 목소리로 팬들의 고민도 들어주고 중간중간 노래도 라이브로 들려주는데 팬들에게는 일상 속에서 정말 큰 힐링이 되었어요♥

최근 '텔미' 활동 때에는 '멜론 라디오'에서 <남우주현상>이라는 제목으로 라디오를 진행하기까지 했죠-!

다정한 횬DJ의 라디오는 그 어떤 ASMR 영상보다도 밤에 듣기 좋답니다:) 물론 설레서 쉽게 잠들 수 없지만..ㅎㅎ


그리고 다들 전설의 2016년 '드림콘서트'를 기억하시나요??
이 영상은 보고오지 않을 수 없죠.!

특히 인스피릿 분들 감기 조심하라고 하면서 무대에서 노래부를 때도 인스피릿 팬석을 바라보며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여줬던 갓우현..♥

타팬들도 그 모습 보고 정말 달달해서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이라는 말들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 팬사랑으로 유명한 일화가 있는데요, 2013년에 있었던 월드투어에서 반지를 직접 사서 매 콘서트 때마다 팬 한명에게 꽃과 함께 선물을 주었어요.


내 가수가 주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반지와 꽃이라니 정말 너무 로맨틱하지 않나요ㅠㅠ 이런 가수 또 없습니다♥


팬들에게 한없이 자상한 로맨티스트가 된다는 점이 정말 멋있는 것 같아요.

손하트 유행 전파자로서 매번 팬들에게 다양한 하트로 진심을 전달하는데 '남조련', '남다정'이라는 단어가 정말 아깝지 않답니다.


그리고 야외무대에서 팬들 비 맞지 말라고 손으로 직접 비 막아주려는데 정말 마음이 너무 따뜻해지지 않나요..??

팬들에게는 언제나 망망이같은 눈웃음으로 팬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녹여버린답니다..♥


이렇게 팬사랑 갑인 우현의 일화는 인터뷰 영상 속에서도 발견할 수 있었어요.
이 영상의 50초 쯤에 성종이 말을 하고 있을 때 소속사 스태프와 우현이 하는 대화가 녹음이 되었는데요, 진정으로 팬들을 위하려는 마음이 담겨 있음을 알 수 있었어요.
판매를 한다고? 아니 팬들이 돈이... 팬들이 돈이 얼마나 있다고 이걸 파냐고.....만5천원이 어? 팬들이...

특히나 이 멘트는 공식적인게 아니라 우연히 음성이 잡힌 것이기 때문에 더욱 더 진실된 마음임을 알 수 있었죠. 팬들 지갑 사정까지 걱정하는 팬바보 남우현ㅠㅠ♥

팬사인회에서도 항상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팬들을 봐주고 이야기도 들어주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한결같은 사랑이구나를 느끼는 것 같아요.

9년간 정말 해바라기같은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우현이 있기에 인스피릿도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우리는 해피엔딩이 아닌 네버엔딩♥"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시고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 하트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