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갖고싶어! 본질을 벗어난 브랜드 한정판 머천다이즈

조회수 2020. 10. 17. 15: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본질을 벗어난 브랜드 머천다이즈가 인기다.
일명 '굿즈'라 불리며 브랜드 팬덤에 힘입고, 한정수량 판매되는 물건들을 말한다. 어쩌면 수비니어, 기념품에 가깝다고 느껴질 정도.
브랜드의 진정한 팬을 위한 아이템으로 여겨져 퀄리티를 최대한 높이기도 한다.
이번 시즌에도 역시 디자이너 브랜드 못지 않고, 브랜드의 가치를 듬뿍 담은 머천다이즈는 계속해서 출시 될 예정이다.
출처: SURE BASE
슈어베이스, 허깅 로브
슈어베이스 - 허깅 로브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슈어베이스는 피부와 삶이 함께 입는 '스테디-스킨웨어'를 표방하며 로브를 제작했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텐셀 100%로 만들어져, 일요일 한낮의 푹신하고 부드러운 소파처럼 감싸 안아주는 컴포트 로브를 출시하는 것.  

프리사이즈, 7만원.
출처: LUSH
러쉬, 스웨그 더 파이팅 애니멀 테스팅 백

러쉬, 스웨그 더 파이팅 애니멀 테스팅 백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캠페인으로 비건 코스메틱 제조에 앞장서는 러쉬가 각 잡힌 형태와 넉넉한 폭의 스트랩으로 가방을 만들었다. 판매 카테고리는 '스웨그'. 토끼 그림은 동물실험 반대 이념을 대표하며, 인도 여성의 경제적 자립과 존엄성을 지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협동조합에서 탄생했다. 실제 배송까지도 비닐포장이 없는 상태로 받을 수 있어 환경을 한번 더 생각한 것이 포인트. 


34x37x8cm, 2만2천원. 

런드레스 - 제스브라운 인형

런드레스 - 제스브라운 컬래버레이션 리미티드 리틀 런드레스


뉴욕의 친환경 패브릭 코스메틱 브랜드가 하이엔드 인형 아티스트인 제스브라운과 만나, 어린 시절의 꿈을 회상하며 보물과 같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핸드메이드 인형의 장인 정신과 라이프 스타일 뷰티가 함께 하는 것으로서 “리틀 런드레스”라는 이름 아래 리미티드 인형 컬렉션을 만들었고, 모두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100% 세탁이 가능한 모슬린, 린넨, 재활용 소재 등으로 만들어져 런드레스의 친환경 컨셉과의 완벽한 조합으로 탄생 했다고. 리틀 런드레스”는 화이트 드레스, 블랙 드레스 2가지 버전으로 한국에서는 10개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런드레스 공식홈페이지에서만 소개된다. 

39만원(런드레스 워시&스테인 바 포함). 

출처: SPC
삼립호빵 미니 찜기, 호찜이

삼립호빵 - 미니 찜기, 호찜이 


삼립호빵 출시 50주년을 맞아 출시한 한정판 굿즈로 겨울철 편의점 앞에 놓인 빨간 호빵 찜기를 형상화한 1인용 찜기다. 찜기 하단 물통에 물 50ml를 넣고 채반 위에 호빵을 올려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우면 찜기에서 갓 찐 것 같은 촉촉한 호빵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호빵 1알 기준).


15,900원 



EDITOR 황예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