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안녕하세요~ 카카오에서 공식 파견 나온 팬매거진 영업대리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소민이와 함께 'Get Ready With Me'를 함께 해 볼 건데요~ 생각만 해도 벌써 신이 나죠?? (신이 난다 신이 나~ 신이 난다 신이 나~)
그런데 소민이와 함께하는 'Get Ready With Me'가 다른 말로 '대환장파티'가 됐다는 사실! 아니, 흔히 아는 'Get Ready With Me'는 직접 메이크업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보는 사람들이 따라 할 수 있게끔 해주는 영상 아니었던가요?
이런 영상에서 대환장파티가 될 만한 게 뭐가 있으려나... 흠.. 일단 직접 확인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시작합니다...

...가 아니고! 제작진분들이 준비한 규칙이 있네요. 바로 10분 안에 화장하기! 저 당황한 표정 좀 보세요. 너무 귀엽죠?????




이건 거의 불가능한 미션 아닙니까! 메이크업 용어 중에 외래어가 얼마나 많은데요ㅠㅠㅠ 하지만 이런 제작진분들의 횡포(?) 덕분에 귀여운 소민이의 'Get Ready With Me'를 볼 수 있었다는 사실! (ㅋㅋㅋㅋ)

자, 그럼 이제 진짜 시작해 봅시다. 먼저 소민이는 립밤을 바르는군요. (영업대리 경험치가 +1 상승하셨습니다) 그런데 '립밤' 이름부터가 외래어 ㅋㅋㅋㅋㅋ 과연 소민이의 대처는?

입술보호제!!

(역시 '센스' 하면 '소민'이죠!)

두 번째 고비도 잘 넘길 거라 믿습니다!

그러쵸그러쵸! 쿠션은 다른 말로 '얼굴 수분 분칠'이라고 하지 않습니까! 여러분, 다들 그렇게 말하지 않아요? ㅎㅎ

맞게 말한 것도 헷갈리는 대환장파티 'Get Ready With Me' ㅋㅋㅋ
연필(?)까지 무사히 넘긴 소민. 그런데!!

!!!!!
외래어가 5회 누적될 때마다 인싸템이 주어진다는 이번 'Get Ready With Me'. 이렇게 소민이가 '인싸템'에 가까워지네요...

!!!!!!!!!!!!!!!!!!!!!!!!!!!!


불붙은 제작진, 소민에게 낚시 질문을 던졌습니다. ㅎㅎ

KARD는 잘 넘어갔지만 '그룹'에서 걸리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

이후 '뷰러'라는 말까지 사용하면서 4번의 누적 외래어를 기록했습니다. '인싸템'까지 1번 남았네요.. 후후.

띠로리~~ '아이라이너'를 말하지 않는다는 게 그만! 사인펜을 말해버리고 만 소민입니다. (ㅋㅋㅋㅋㅋ)

결국 정체 모를 인싸템을 획득하고 말았습니다. 근데... 귀... 귀여운데요?!!! 이럴 거면 외래어를 마구마구 얘기해줬으면 좋겠네요.. 후후후.

먹을 수 있는 캔디라고 전소민을 떠보는 제작진분들. 짓궂군요~ 우리 소민이는 이런 속임수에 넘어가지 않겠죠?

(다른 방향으로 낚인 전소민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ㅋㅋㅋㅋ)

이제 요령을 익힌 전소민! 이렇게 고... 고급스러운 어휘력도 보여줍니다. ㅋㅋㅋ

하지만 끝끝내 내뱉고 마는 외래어... 너란 녀석...

모든 고비를 넘어서고 끝내~ (소민이는) 이기리라~~ 제작진분들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10분 데일리 메이크업에 성공한 소민입니다.


10분이라는 짧은 시간과 외래어 금지라는 혼란스러운 규칙 속에서도 심지어 완벽하게 해냈다구요!! (뿌듯)

물론 인싸템 하나를 획득하긴 했죠.. ㅎㅎ 혹시 영업글 초입에 있던 전소민의 셀카 사진, 기억나시나요?
맞습니다. 규칙에 따라 인싸템을 착용하고 인증샷을 올려준 전소민의 사진이었습니다. (영업대리의 빅픽처...☆)

혹시 기억 못하시는 분들, 스크롤 위로 올리기 힘드실까봐... 요 사진입니다!!
자, 전소민의 'Get Ready With Me'라고 쓰고 '대환장파티'라고 읽는 데일리 메이크업 영상 잘 보셨나요?
저는 소민이의 메이크업을 배우러 영상을 클릭했다가 귀여운 전소민의 모습 때문에 광대가 내려오질 않아 좀 힘들었네요..ㅎㅎ
저는 그럼 다시 영상 복습하러 가보겠습니다. 전소민 보면서 광대가 내려오지 않는 기분, 또 느끼고 싶으니까요. 더 재밌는 영업글로 돌아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