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그녀들이 라이브 방송에서 춤을 춘 이유

조회수 2020. 10. 7. 17: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고아성X이솜X박혜수, 슬기로운 회사생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스틸.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직장인 건장체조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직장인_건강체조_챌린지 영상스틸.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이 세 친구가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들으며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주연을 맡았으며, 이종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포스터.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스틸.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는 세 주연 배우와 함께 하는 슬기로운 회사생활을 위한 ‘#직장인_건강체조_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가수 소방차의 ‘넥타이부대’에 맞춰 건강체조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화 속 말단 사원이 입는 유니폼을 입고, 업무 시작 전 삼진전자의 모든 직원들이 함께 진행하는 건강체조를 그대로 재현해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건강체조는 “한 잔에 힘든 세상을 담고 가슴에 삼켜 털어버려 내 안의 남은 걱정들 모두 이 순간 만은 가슴 깊이 녹아버리게” 등 힘든 회사 생활이지만, 희망을 잃지 않겠다는 직장인들의 심정을 담아낸 노래의 가사와 어우러져 토익 600점을 달성하고 대리로 승징하기를 꿈꾸는 세 친구들의 상황을 반영하는 듯해 공감을 자아낸다.


업무에 지친 회사원들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한 마음으로 목부터 어깨, 허리, 다리까지 전신을 이용하는 다채로운 체조 동작들에 하나하나 최선을 다하는 고아성, 이솜, 박혜수의 모습은 극 중 이들이 선보일 ‘찐친’ 케미에 대한 기대를 높이며, 챌린지 동참 욕구를 자극한다. ‘#직장인_건강체조_챌린지’는 개인 SNS에 체조영상과 해시태그(#삼토반건강체조 #챌린지)를 함께 게시해 참여할 수 있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스틸.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0월 개봉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