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톰브라운 가디건 입은 '마마무' 문별네 강아지

조회수 2020. 10. 9. 12:3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을’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아우터.

때로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고, 때로는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트렌치코트부터 트위드 자켓까지... 스타들의 가을 아우터 스타일링을 만나보시죠.

‘인간 톰브라운’이라 불리는 마마무 문별은 반려견과 옷을 맞춰 입으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캐시미어 소재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매력적인 가디건입니다. 가볍게 걸쳐주기 좋은 가디건인데요. 


톰 브라운을 입은 강아지 보셨나요? 반려견 옷에도 톰 브라운의 시그니처인 3색 스트라이프 포인트도 잊지 않았습니다. 문별과 댕댕이 모두 너무 사랑스럽죠?

  • 가디건 - 톰브라운 / Thom Browne 4-Bar Cashmere Cardigan / $ 1,790 
  • 펫웨어 - 톰브라운 / Hector Brown 4-Bar Dog Cardigan / $ 59



김희선은 핑크 컬러의 트위드 자켓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트위드 자켓은 여성스러움과 캐주얼함까지 동시에 챙겨주는데요. 이렇게 기특하고 마법 같은 아이템이 또 있을까요? 편안한 복장에도 트위드 자켓 하나만 걸치면 갖춰 입은 느낌을 연출합니다.

  • 자켓 - 샤넬 / CHANEL Resort 2021 Collection / 가격미정

티파니는 가을을 대표하는 아이템 트렌치 코트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길고 루즈한 실루엣에 소매가 뚫려 있는 케이프 형태 코트인데요. 유니크함을 뽐냈는데요. 여기에 가죽 바지와 워커로 강렬한 가을 패션을 완성했네요.

  • 트렌치코트 - JW앤더슨 / Open Sleeve Cape Trench Coat / $ 2,050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